메인콘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학점교류 신청 절차 안내 첨부파일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19.05.27 | 조회수 : 2,966

학점교류 신청 절차 안내


2019. 5. 15.


. 신청대상: 학점교류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모든 학생


. 신청시기: 학기별 신청기간 별도 공지


. 행정처리 절차

  1. 수강신청

    - 처리자 : 학생 / 수강신청 기간 내 학점교류 교과목 수강신청

  2. 학점교류 유의사항 확인

    - 확인자 : 학생 / 수강신청 이후 학점교류 대학별 유의사항 필수 확인

                       (*대학정보시스템에서 별도 확인)

  3. 학점교류 신청

    - 처리자 : 학생

 / 학점교류 교과목 수강신청 대상자 중 학점교류 대학별 유의사항을 확인한 학생에 한해 학점교류 신청가능(*대학정보시스템에서 별도 확인)


  4. 학부(과) 확인 및 결재 

    - 처리자 : 담당조교 / 학점교류 신청 완료한 학생에 한해 최종 학점 교류 신청 결과보고 진행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학생별 학점교류 신청서 별도 출력가능)


. 시행시기: 2019학년도 여름학기부터


. 신청기간: 2019.5.23.() ~ 5.29.()


. 주의사항

1) 학점교류 학점인정의 범위는 재학 중 36학점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2) 학점교류 신청은 학점교류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 기간에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학점교류 교과목 수업운영 및 성적평가에 대한 기준은 학점교류 운영 대학의 규정에 따라 운영됩니다.

4) 개인정보(연락처, 메일주소, 우편물수령주소) 변경 시 수정사항을 본교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필히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사항 미 변경으로 주요사항 및 공지사항을 전달받지 못한 경우 학생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사이버대학 학점교류 온라인 교과목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6) 학점교류 대학별 유의사항 미확인 시 학점교류 신청이 불가하므로 필히 대학별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기간 내에 학점교류 신청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학점교류 신청 교과목은 수강삭제 되므로 신청 기간 내에 학점교류 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 송 대 학 교

교 무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