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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호텔외식조리대학 1차 메뉴아이디어전시대회 첨부파일 공지

작성자 : 학과관리자 | 작성일 : 2022.04.27 | 조회수 : 61

1. 목 적

가. 시장 수요와 트렌드에 적합한 메뉴개발을 통해 전공역량 향상과 아이디어 도출

나. 무한한 창의력으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시장 차별화 상품개발 기회

다. 조리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주제에 맞는 메뉴개발 창의력과 조리 기술 향상

라. 경연대회 준비 및 시행내용을 학교 및 학과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

2. 대회 개요

가. 대회주제 : 오픈런을 부르는 특별한 가치를 가진 다이닝 3코스 메뉴전시

나. 주제설명 : 3코스메뉴 전시대회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각 1가지씩)

- 3코스에 적합한 코스 및 메뉴아이템 구성 및 전시용 아스픽 처리

다. 대회구분 : 메뉴아이디어전시대회(40팀 예상)

라. 대회일시 : 2022. 05. 27. (금) AM 10:00 ~ PM 16:30

마. 대회장소 : W13 우송타워 실습실

바. 전시장소 : 우송타워 13층, 솔파인레스토랑 파인홀

 

3. 참가 신청

가. 신청기간 : 2022. 04. 18. 09:00 (월) 부터 05. 08.(일) 오후 18:00까지 신청가능

나. 참가대상 : 우송대학교 호텔외식조리대학 재학생 누구나

다. 팀 구 성 : 2인 1조로 팀 출전만 가능

라. 참가신청 :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접수https://soldreamplus.wsu.ac.kr/site/main/index001 신청

                  (팀장이 팀원까지 함께 신청) - 학생역량통합시스템 매뉴얼 비교과관련 페이지 참고

메뉴아이디어전시대회 40팀 선발

신청자가 많을 경우 1차 서류심사 진행하여 선발 예정(약 1주 뒤 발표)

마.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와 메뉴별 Standard Recipe 각 1부 제출(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에 신청할 때 PDF 파일로 만들어 한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첨부)

4. 대회 준비 및 전시

가. 주제에 적합한 작품을 3코스 메뉴(Appetizer – Main – Dessert)를 각각 1접시씩 전시

나. 전시용 작품은 제출한 Recipe와 동일한 작품이어야 함.

다. 작품 전시는 지정된 위치의 제공되는 테이블 규격(가로 90Cm X 세로 90Cm) 이내에만

전시하여야 하며 작품 이외에 다른 장식품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메뉴 네임텍, 레시피 및 작품소개 등 자료는 필수로 전시되어야 하며

테이블크로스, 작품 높낮이조절 받힘, 소품은 가능하나 작품 심사에 반영하지 않음.

콘센트가 필요한 전기조명기구 및 촛불 등 화재위험이 있는 소품 일체 사용금지.)

5. 지원 및 영수증 제출

가. 필요한 식재료는 팀당 8만원 이내로 직접 준비해야 하고 초과비용은 지원 안됨.

나. 식재료비 지원은 반드시 영수증을 제출해야만 지원함(간이영수증은 인정 안됨).

    인터넷 구매시에는 거래내역서, 카드매출전표 두가지 모두 필요!!

다. 식재료비 지원 영수증은 대회 종료 후 영수증 붙임 서식에 붙여 스캔본을 PDF 파일로 메일(wscaevent@naver.com)에 제출

6. 심사규정

가. 평가 기준

7. 세부 추진일정

가. 행사일정(행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참가접수 후 대회 전 최종 공유 예정)

8. 시상 내역

가. 시상명 구분 : 자립상, 단정상, 독행상

나. 선발팀수 기준 : 참가 팀수에 따라 수상 팀 수가 변동 될 수 있음

다. 장학금 시상 개요